15일 오전 서울 송파구 송파보건소에 마련된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선별진료소에서 시민들이 검사를 받기 위해 대기하고 있다. 2022.3.15/뉴스1 © News1 박지혜 기자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