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서울=뉴스1) 김민지 기자 = 싱어송라이터 김제형이 오는 30일 신곡 '어떻게든'을 발매한다.
25일 김제형의 소속사 아카이브 아침에 따르면 김제형은 신곡 '어떻게든'을 오는 30일 오후 6시 국내 음원사이트를 통해 동시 발매한다.
김제형이 직접 작사, 작곡한 '어떻게든'은 일렉기타 사운드를 중심으로한 곡으로 록 스타일의 편곡이 강렬한 인상을 남긴다. 헝가리무곡 4번을 테마로 한 호소력 짙은 후렴구로 강한 중독성을 자아내는 동시에 거칠면서도 부드러운 악기 배치가 귓가를 자극한다.
이날 김제형은 소속사를 통해 "저마다 겪는 외로움을 ‘어떻게든’ 딛고 우리로 살아갔으면 하는 바람을 담았다"라며 "지루한 일상 속에서 어려운 시간을 어떻게든 견뎌내고 있는 우리들과 나누고 싶은 이야기를 노래했다"라고 제작 의도를 설명했다.
함께 공개된 콘셉트 포토에서 김제형은 서울 시내를 누비는 야간 버스에 홀로 앉아있는 모습으로 바쁜 도심 속 외로운 개인의 일상을 묘사했다.
지난해 아카이브 아침과 전속계약을 맺고 왕성한 활동을 예고한 김제형은 1990년대 음악을 연상시키는 댄스곡 '중독'으로 음악과 함께 안무까지 선보여 경쾌한 재미를 선사했다. 올해 1월 라틴 기반의 재즈곡 '극장에서'를 발매하며 경계 없는 음악 스펙트럼으로 관심을 모았다.
매번 예상을 벗어나 새로운 장르에 도전하는 동시에 트렌디한 감각이 돋보이는 음악들로 대중은 물론 유희열, 윤상, 김이나 등 많은 뮤지션의 관심을 사로잡으며 입지를 넓혀가고 있다.
지난 1월 '극장에서' 이후 2개월 만에 선보이는 신곡 '어떻게든'과 더불어, 올 한해 김제형은 본인의 다양한 스타일의 곡들을 격월로 출시하며 자신의 음악 아카이브를 쌓을 계획이다.
김제형의 신곡 '어떻게든'은 오는 30일 오후 6시 국내 주요 음원사이트를 통해 확인해볼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존중받는 개인, 부강한 대한민국’ 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email protected] )>
-
뉴스1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