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한국조선해양은 최근 유럽 소재 선사와 대형 LNG 운반선 1척을 2783억원에 수주했다고 21일 공시했다. 이번에 수주한 선박은 17만4000㎥급으로 추정된다. 해당 선박은 전남 영암 현대삼호중공업에서 건조돼 오는 2025년 하반기 선주사로 인도될 예정이다.
한국조선해양은 올해 총 85척을 94억4000만달러에 수주했다. 연간 수주 목표(174억4000만달러)의 약 55.8%다.
<저작권자 ⓒ ‘존중받는 개인, 부강한 대한민국’ 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email protected] )>
-
김동욱 기자
김동욱 기자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