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갓세븐이 21일과 오는 22일 팬콘서트를 개최한다. 사진은 갓세븐 팬콘서트 포스터. /사진=뉴시스(워너뮤직코리아 제공)


그룹 갓세븐(GOT7)이 컴백 기념 팬콘서트를 개최한다.

갓세븐은 21일 오후 6시와 오는 22일 오후 4시 서울 올림픽공원 SK올림픽핸드볼경기장에서 '갓세븐 홈커밍 2022 팬콘'을 개최한다.


이번 팬콘서트를 통해 갓세븐은 오는 23일 발매 예정인 새 미니앨범 'GOT7' 무대를 가장 먼저 공개할 계획이다.

이번 팬콘서트는 지난 2020년 온라인으로 진행된 데뷔 6주년 기념 팬콘서트 '우리가 사랑했던 그 겨울' 이후 약 1년5개월 만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