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배우 손석구가 이제훈에게 고마운 마음을 드러냈다.
이제훈은 지난 25일 오전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범죄도시2' 너무 재밌게 봤습니다!!! 오랜만에 영화관에서 다양한 간식을 먹으며 보니 더 좋네요"라고 흡족해했다.
그는 "여러분들도 마형사님과 구씨. 아니 강해상과의 숨막히는 액션, 코미디 마구마구 즐겨주세요"라고 당부하며 "석구형 영화 진짜 대박. 형 정말 최곱니다. 사랑해요"라고 손석구를 향한 팬심을 고백했다.
특히 이제훈은 자신의 셀카를 포토카드로 제작하는 순간을 공유했다. 이를 본 배우 이동휘는 댓글에 "즉석구이 석구"라고 너스레를 떨었다.
이에 손석구는 "아…나도 너무 가고 싶다!!! 재밌게 봐줘서 고마워~~~포토카드 저건 뭐야?? 신기하네 ㅋㅋ 이제훈 최고!!"라는 댓글로 화답해 훈훈함을 자아냈다.
<저작권자 ⓒ ‘존중받는 개인, 부강한 대한민국’ 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email protected] )>
-
김유림 기자
안녕하세요. 동행미디어 시대 김유림 기자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