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남기, 이다은 부부의 달달한 웨딩촬영 현장이 공개돼 화제를 모으고 있다. /사진=이다은 인스타그램


'돌싱글즈2'의 윤남기, 이다은 부부가 웨딩촬영 현장을 공개했다.

이다은은 27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웨딩 화보 촬영 현장♡"이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웨딩 화보를 촬영 중인 이다은, 윤남기의 모습이 담겼다.


드레스, 슈트를 입은 이다은과 윤남기는 손을 마주 잡으며 미소를 짓고 있다. 두 사람은 프로페셔널한 모습을 선보이며 웨딩 화보 촬영에 임했다.이 어진 사진 속에는 이다은 혼자 화보를 촬영하고 있는 모습이 담겼다. 이에 윤남기는 "그림자도 예쁘네"라고 댓글을 달았다.

이다은과 윤남기는 지난 1월 종영한 종합편성채널 '돌싱글즈 2'를 통해 연인이 됐다. 이후 '돌싱글즈 외전'을 통해 혼인신고를 마치고 법적 부부가 됐음을 알려 화제를 모았다. 두 사람은 오는 9월4일 결혼식을 올릴 예정이다. 사회는 유세윤이, 축가는 존박이 맡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