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6·1 국회의원 보궐선거 경기 성남분당갑에 출마한 안철수 국민의힘 후보가 당선이 확실시 되자 "현 정부의 성공을 뒷받침하고 대한민국을 새롭게 바꾸는 길에 끝까지 함께 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안 후보는 1일 경기 성남 분당구에 위치한 선거사무소에서 "먼저 국민의힘을 지지해주시는 분들의 뜨거운 성원에 감사드린다. 동시에 저도 국민의힘의 승리에 힘을 보탠 것을 너무나 기쁘게 생각한다"며 이 같이 말했다.
안 후보는 "선거기간 내내 저와 함께 뛰며 격려해주신 여기 계신 국민의힘 당원 동지여러분, 그리고 분당갑 주민 여러분들께도 감사드린다"며 "여러분들이 계셨기에 가능한 일이었다"고 감사의 뜻을 전했다.
안 후보는 "저도 경기, 인천, 서울에서 총 46회의 지원을 하며 힘을 보탤 수 있었던 것이 큰 보람이었다"며 "다시 한 번 모든 분들, 분당갑 주민 여러분들께 머리 숙여 감사의 인사를 드린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존중받는 개인, 부강한 대한민국’ 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email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