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광주신세계는 본관 1층 광장에서 6월 환경의 달을 맞아 '멸종위기 동물'에게 응원 메세지를 보내는 'SNS인증샷' 이벤트를 오는 19일까지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멸종위기 동물에게 포스트잇에 직접 손글씨로 응원 메세지를 남기는 고객이 직접 참여 할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응원 메세지를 남긴 후 본인 인증샷 인스타그램에 해시태그와 함께 공유하면 22일 추첨을 통해 푸드 플라자1만원 이용권(50명), 친환경 리유저블컵(100명) 증정하는 당첨의 기회도 제공한다.
<저작권자 ⓒ ‘존중받는 개인, 부강한 대한민국’ 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email protected] )>
-
광주=이재호 기자
독자분들께 유익한 광주전남 경제소식을 전해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