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배우 이연희와 소유진의 다정한 투샷이 공개됐다.
10일 이연희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햇살만끽하며~눈부시던날~"이라며 소유진과 함께 찍은 셀카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이연희와 소유진이 레스토랑 야외 테이블에 나란히 앉아 다정한 포즈를 취하고 있는 모습이 담겼다.
이날 이연희는 화이트 톱에 베이지색 가디건을 입고, 소유진은 루즈핏 반팔 셔츠를 입어 편안한 일상룩을 선보였다. 두 사람은 모두 내추럴한 뉴트럴톤 의상에 럭셔리 워치로 포인트를 줘 세련된 꾸안꾸 패션을 완성했다.
한편 이연희와 소유진은 지난해 연극 '리어왕'에 함께 출연한 바 있다.
10일 이연희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햇살만끽하며~눈부시던날~"이라며 소유진과 함께 찍은 셀카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이연희와 소유진이 레스토랑 야외 테이블에 나란히 앉아 다정한 포즈를 취하고 있는 모습이 담겼다.
이날 이연희는 화이트 톱에 베이지색 가디건을 입고, 소유진은 루즈핏 반팔 셔츠를 입어 편안한 일상룩을 선보였다. 두 사람은 모두 내추럴한 뉴트럴톤 의상에 럭셔리 워치로 포인트를 줘 세련된 꾸안꾸 패션을 완성했다.
한편 이연희와 소유진은 지난해 연극 '리어왕'에 함께 출연한 바 있다.
<저작권자 ⓒ ‘존중받는 개인, 부강한 대한민국’ 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email protected] )>
-
강인귀 기자
머니S 강인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