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학교법인 죽호학원은 지난 14일 금호중앙중· 금호중앙여고· 금호고 ·금파공고 등 법인 산하 4개 학교 재학생 66명에게 총 5750만원의 장학금을 전달했다고 15일 밝혔다.
죽호학원은 2006년부터 학교 생활이 모범적이고 성적이 우수한 재학생들에게 장학금을 전달해오며 미래를 응원하고 있다.
박종구 죽호학원 이사장은 "자기의 본분에 충실하고 받은 만큼 베풀 줄 알아야 하고, 청소년기의 꾸준한 독서가 개인발전의 믿거름이 되고 이를 통하여 큰 꿈을 키워 지역과 사회에 기여할 수 있는 인재가 되길 바란다"고 격려했다.
<저작권자 ⓒ ‘존중받는 개인, 부강한 대한민국’ 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email protected] )>
-
광주=이재호 기자
독자분들께 유익한 광주전남 경제소식을 전해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