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 선미, '언팔'에 맛들렸나… 박진영과 뭐 했길래?
가수 선미가 가수 박진영과 챌린지 댄스를 선보였다. /영상=선미 인스타그램


가수 선미가 가수 박진영과 함께 한 챌린지 댄스를 공개했다.

선미는 지난 14일 인스타그램과 틱톡에 "열이 올라요 챌린지. with 박진영 PD님"이라는 글과 함께 영상을 게재했다.


영상 속에는 선미의 신곡 '열이 올라요' 챌린지에 진지하게 임하는 박진영의 모습이 담겼다. 박진영은 새침한 표정과 요염한 동작을 선보였다. 그는 전설적인 댄스 가수다운 면모를 보이며 보는 이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가수 선미가 가수 박진영과 함께 챌린지 댄스를 선보였다. /사진=선미 인스타그램


이를 본 작사가 김이나는 "내일쯤 언팔합니다"라고 댓글을 남겨 웃음을 자아냈다. 앞서 선미는 박진영의 '남친짤'을 게재했다가 인스타그램 팔로워들을 잃은 적이 있다. 이같은 해프닝에 김이나가 댓글을 남긴 것으로 보인다.

누리꾼은 "역시 박진영. 기대 이상" "박진영 노래인가요?" "둘 다 잘춰서 눈길이 가네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선미는 지난달 29일 새 디지털 싱글 '열이 올라요(Heart Burn)'를 발표해 활동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