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광주광역시의회는 제9대 전반기 행정자치·환경복지·산업건설·교육문화위원장 등 4명의 상임위원장을 15일 열린 제308회 임시회 2차 본회의에서 선출했다.
행정자치위원장에는 임미란 의원, 환경복지위원장은 조석호 의원, 산업건설위원장에는 김나윤 의원, 교육문화위원장에는 신수정 의원이 각각 선출됐다.
각 상임위원회별로 의회운영위원을 추천받은 결과 정다은·채은지·이명노·최지현·강수훈·안평환·심철의·심창욱 의원을 의회운영위원으로 선임·의결했다.
의회운영위원장은 오는 18일 오후 6시까지 후보자 등록을 마감한 후 21일 제3차 본회의에서 선출함으로써 9대 전반기 의장단과 상임위원장단 구성을 마무리 짓게 된다
<저작권자 ⓒ ‘존중받는 개인, 부강한 대한민국’ 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email protected] )>
-
광주=정태관 기자
머니S 호남지사 기자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