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가수 효린이 18일 오후 서울 용산구 블루스퀘어 마스터카드홀에서 열린 세 번째 미니앨범 '아이스(iCE)' 발매 기념 쇼케이스에서 멋진 공연을 펼치고 있다.
이번 앨범에는 타이틀곡 '노 땡스'(NO THANKS)를 비롯해 '오버 유'(Over you), '보디 토크'(BODY TALK), '아 예'(Ah yeah), '레인 로우'(Layin' Low), '와카 붐'(Waka Boom) 등 총 6곡을 수록했다.
<저작권자 ⓒ ‘존중받는 개인, 부강한 대한민국’ 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email protected] )>
-
장동규 기자
안녕하세요. 시대 장동규 기자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