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경북 군위군이 공직사회 내 적극행정 분위기 확산을 위해 2022년 상반기 '적극행정 우수공무원'을 선발했다고 5일 밝혔다.
군에 따르면 관행혁신, 협업조정, 규제애로 해소 등 군민 입장에서 적극적으로 업무를 추진해 성과를 창출한 공무원을 격려하기 위해 우수공무원 4명을 최종 선발했다.
군위군 관계자는 "이번 '적극행정 우수공무원' 선발로 공직사회 내 적극행정 문화 정착과 분위기 확산의 계기가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직원들이 적극적으로 업무를 수행할 수 있도록 제도나 기타 여건 등이 뒷받침될 수 있게 개선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존중받는 개인, 부강한 대한민국’ 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email protected] )>
-
군위=황재윤 기자
'동행미디어 시대'에서 대구·경북지역을 담당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