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10일 오후 3시40분을 기점으로 서울 강변북로의 전면 통행이 재개됐다.
서울시는 "서울 및 한강 상류지역 집중호우로 팔당댐 방류량이 늘어나 통제 중이던 강변북로 마포대교~동작대교 구간이 전면 통행 재개됐다"고 밝혔다. 현재 양방향 교통 통제가 이뤄지는 구간은 반포대교 잠수교, 올림픽대로 가양대교∼동작대교다.
<저작권자 ⓒ ‘존중받는 개인, 부강한 대한민국’ 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email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