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수원특례시는 8월 29일 자로 승진자 170여 명을 포함한 500여 명 규모의 민선 8기 첫 정기인사를 단행했다고 밝혔다.
수원특례시 관계자는 "이번 정기인사 주안점은 창조적이고 도전적으로 일하는 젊은 인재들을 조기 발탁하고, 적재적소에 배치해 민선 8기를 창의적이고 활기차게 이끌어 나갈 수 있도록 하는 것"이라며 "공약사업, 주요 현안 사업들이 차질 없이 추진될 수 있도록 능력이 검증된 인재들을 발탁했다"고 말했다.
이재준 수원특례시장은 지난 26일 승진자에게 임용장을 수여하면서 "수원시 발전, 수원시민을 위해 최선을 다해 일해주길 바란다"며 "일에만 매몰되지 않고, 끊임없는 자기 계발로 성장하는 공무원이 되길 바란다"라고 당부했다.
<저작권자 ⓒ ‘존중받는 개인, 부강한 대한민국’ 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email protected] )>
-
수원=김동우 기자
'동행미디어 시대' 경기 지역을 담당하고 있는 김동우 기자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