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개그맨 신봉선이 체지방만 11㎏을 감량하며 다이어트에 성공했다.
지난 14일 유튜브 채널 '셀럽파이브'에는 "봉선 이즈백. 100일 동안 체지방만 OO㎏ 감량 후 돌아왔다"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해당 영상에는 지난 3월부터 100일동안 다이어트에 돌입한 신봉선의 모습이 담겼다. 신봉선은 "다이어트 광고를 찍게 됐다"며 "운동하는 거랑 식단 등 다 찍고 있다"고 밝혔다.
이후 '100일 -10㎏ 다이어트 프로젝트'라는 자막과 함께 운동하는 신봉선의 모습이 공개됐다. 운동을 하던 그는 "너무 먹고 싶다"며 식욕에 괴로워했으나 포기하지 않고 운동에 집중했다.
그 결과 신봉선은 눈에 띄게 날씬해진 모습으로 광고 촬영장에 등장했다. 다이어트 전 65.4㎏이었던 신봉선은 100일째 되는 날 53.8㎏을 기록하며 총 11.6㎏을 감량했다고.
특히 그는 "체지방만 11.3㎏을 감량했다"고 밝혀 감탄을 자아냈다. 이어 "지금 상위 4%"라며 "거의 6개월을 거쳐서 빼야 하는 걸 3개월 만에 감량했다"고 설명했다. '힘들지 않았냐'는 스태프의 질문에는 "이거 끝나고 정신과 가려고"라며 너스레를 떨었다.
<저작권자 ⓒ ‘존중받는 개인, 부강한 대한민국’ 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email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