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조예영과 한정민 커플이 '돌싱글즈3' 출연진들과 만나 식사하는 시간을 가졌다.
조예영은 2일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가족사진^^ 반가운 오빠들, 동화니"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이날 공개된 사진 속에는 조예영, 한정민 커플이 '돌싱글즈3'에 함께 출연했던 김민건, 유현철, 최동환과 회동한 모습이 담겼다. 조예영은 한정민의 무릎에 앉았고 한정민은 조예영의 허리를 감싸 안고 있어 달달함을 자아낸다.
한편, 조예영과 한정민은 '돌싱글즈3'에서 인연을 맺어 최종 커플이 됐다. 이후 실제 연인으로 발전해 재혼을 준비 중이다.
<저작권자 ⓒ ‘존중받는 개인, 부강한 대한민국’ 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email protected] )>
-
이남의 기자
안녕하세요. 동행미디어 시대 이남의 기자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