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원희룡 국토교통부 장관이 6일 서울 여의도 국회 본관 529호에서 열린 국회 국토교통위원회, 국토교통부 등 2022 국정감사에 출석, 질의에 출석, 질의에 답변하고 있다.
이날 원 장관은 국감장에서 " "GTX, 지하 고속도로 등 수도권 교통 인프라를 확충할 것"이라며 "심야택시 승차난 해소 통해 국민들 집에 갈 권리를 돌려드리고 안전 편안한 출퇴근길 위해 광역버스 입석문제도 해결해 나갈 것"아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존중받는 개인, 부강한 대한민국’ 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email protected] )>
-
임한별 기자
머니투데이 경제전문지 머니S 사진부 임한별 기자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