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김동연 경기 지사가 14일 경기 수원시 영통구 도청로 경기도 신청사에서 열린 국회 국토교통위원회, 경기도 2022 국정감사에 출석, 선서를 하고 있다.
김 지사는 이날 국감장에서 "경기도는 도민의 삶을 위해 더 많은 기회, 더 고른 기회, 더 나은 기회를 만들 것"이라며 "누구도 차별받거나 배제되지 않으며 인간으로서 당연히 누려야 하는 가치와 존엄성, 보다 많은 기회를 누리도록 기회수도를 만드는 것이 경기도의 비전으로 경기도는 기회수도 조성을 위해 경기 5대 기회 패키지를 본격적으로 추진하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존중받는 개인, 부강한 대한민국’ 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email protected] )>
-
임한별 기자
머니투데이 경제전문지 머니S 사진부 임한별 기자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