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비케어가 부삭 벡스코에서 열리는 의료기기전시회에 참석한다./사진=유비케어


디지털 헬스케어 솔루션 기업 유비케어는 오는 28일부터 30일까지 부산 백스코(BEXCO)에서 개최되는 부산 의료기기전시회(KIMES Busan 2022)에 참가한다고 17일 밝혔다.


KIMES는 의료정보시스템, 로봇 의료, 인공지능(AI) 장비 등 의료기기 산업의 최신 트렌드를 확인할 수 있는 국내 최대 규모의 의료기기·병원설비 전시회다.

유비케어는 '의사랑 같이 의사랑 함께 해온 30년의 가치'를 콘셉트로 접수부터 진료와 검사, 수납까지 병·의원 운영에 필요한 국내 EMR(전자의무기록) 시장 점유율 1위 의사랑 연계 필수 제품과 서비스들을 소개할 예정이다.


이상경 유비케어 대표이사는 "의료 서비스의 디지털전환 이라는 시대적 흐름에 따라 병·의원의 핵심 파트너로서 의료기관과 환자 모두에게 인정받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