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배우 정해인이 걸그룹 블랙핑크 지수와 재회했다.
정해인은 지난 16일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블랙핑크 월드 투어 파이팅!"이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에는 정해인이 블랙핑크 콘서트를 보러 간 모습이 담겼다. 정해인은 블랙핑크 응원봉을 들고 지수와 다정하게 브이포즈를 취하고 있다. 정해인과 지수는 지난 1월 종영한 종합편성채널 JTBC '설강화 : snowdrop'에서 호흡을 맞췄다.
블랙핑크는 지난 15일과 16일 서울 공연을 시작으로 북미, 유럽, 아시아, 오세아니아 등지로 향해 역대 K팝 걸그룹 최대 규모의 월드투어를 진행한다.
<저작권자 ⓒ ‘존중받는 개인, 부강한 대한민국’ 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email protected] )>
-
김유림 기자
안녕하세요. 동행미디어 시대 김유림 기자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