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정해인이 그룹 블랙핑크 지수와 인증샷을 남겼다. /사진=정해인 인스타그램


배우 정해인이 걸그룹 블랙핑크 지수와 재회했다.

정해인은 지난 16일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블랙핑크 월드 투어 파이팅!"이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에는 정해인이 블랙핑크 콘서트를 보러 간 모습이 담겼다. 정해인은 블랙핑크 응원봉을 들고 지수와 다정하게 브이포즈를 취하고 있다. 정해인과 지수는 지난 1월 종영한 종합편성채널 JTBC '설강화 : snowdrop'에서 호흡을 맞췄다.

블랙핑크는 지난 15일과 16일 서울 공연을 시작으로 북미, 유럽, 아시아, 오세아니아 등지로 향해 역대 K팝 걸그룹 최대 규모의 월드투어를 진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