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새마을금고중앙회는 '2022년도 하반기 새마을금고 신입직원 공개채용'을 실시한다고 21일 밝혔다.
지원서 접수는 오는 24일부터 28일까지로 전국 224개 새마을금고에서 총 366명을 선발할 예정이다.
각 전형별 합격자는 본인이 응시한 금고의 채용인원을 기준으로 서류전형은 12배수, 필기전형은 8배수 내에서 각 전형별 취득점수 순으로 선정한다. 지난 상반기 전형보다 2배 상향적용됐다.
필기전형은 오는 11월19일 전국 13개 지역별 고사장에서 진행되며 인성검사 및 NCS 직업능력기초평가를 실시할 계획이다. 이후 면접전형은 평가과정의 공정성과 객관성을 확보하기 위해 해당 금고 임·직원 등을 제외한 외부 면접위원 1인이 해당 면접에 참여한다.
최종면접에서 탈락한 지원자는 '신입직원 인재풀'에 자동으로 등재되며 차기 공채가 시작되기 전까지 본인이 응시한 지역과 인접한 새마을금고에 신입직원 채용에 추가로 면접기회를 부여 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존중받는 개인, 부강한 대한민국’ 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email protected] )>
-
강한빛 기자
많은 제보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