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오마이걸 유빈과 유아의 다정한 투샷이 공개됐다.
사진=오마이걸 공식 인스타그램


지난 29일 오마이걸 공식 인스타그램에 "'KBS2 배틀트립2'에 유아와 유빈이 출연합니다. 깜찍한 옴둥이들과 함께 고성의 핫스팟으로 떠나보아요~"라는 글과 함께 유빈과 유아가 담긴 사진 여러 장이 게재됐다.


유빈과 유아는 티테이블을 사이에 두고 나란히 앉아 카메라를 향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이날 유빈은 화이트 홀터넥 톱에 블랙 티셔츠를 레이어드하고 독특한 컬러 블록 데님 팬츠를 입어 힙한 분위기를 선보였으며, 유아는 퍼프 소매의 데님 블라우스에 화이트 슬랙스를 입어 러블리한 무드를 자아냈다. 두 사람은 각각 데님으로 포인트를 준 시밀러 룩을 완성해 시선을 끌었다.
사진=오마이걸 공식 인스타그램


한편, 오마이걸 유빈과 유아는 지난 10월 29일 KBS2 예능 '배틀트립2'에 동반 출연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