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성동 강원도국회의원협의회 회장과 김진태 강원도지사(왼쪽)가 10일 오전 서울 여의도 국회 의원회관에서 열린 강원도·국회의원협의회 국비확보 대책 간담회에서 인사를 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