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권성동 강원도국회의원협의회 회장, 김진태 강원도지사, 권혁열 강원도의회 의장, 송기헌 더불어민주당 의원, 허영 의원 등 참석자들이 10일 오전 서울 여의도 국회 의원회관에서 열린 강원도·국회의원협의회 국비확보 대책 간담회에서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이날 강원도국회의원협의회와 강원도는 강원특별자치도의 성공적 출범을 뒷받침할 예산 확보에 초당적으로 협력하기로 했다.
<저작권자 ⓒ ‘존중받는 개인, 부강한 대한민국’ 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email protected] )>
-
장동규 기자
안녕하세요. 시대 장동규 기자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