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솔로' 10기 정숙이 남자친구와 홈데이트를 즐기는 모습을 공유했다. /사진=정숙 인스타그램


'나는 솔로' 10기 정숙이 프러포즈를 한 남자친구와의 일상을 공개했다.

정숙은 17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퇴근하고 남친이랑 집에서 과메기랑 막걸리 한 잔 중"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 2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남자친구와 다정한 포즈로 셀카를 찍은 정숙의 모습이 담겼다. 정숙은 카메라를 응시하며 윙크하고 있어 눈길을 끈다. 홈데이트를 즐기며 달달한 하루를 보내는 두 사람의 모습은 보는 이의 부러움을 자아낸다.

이어 정숙은 "하루 일 열심히 하고 난 뒤 집에서 편안하게 먹는 술이 제일 (좋다)♥"이라고 덧붙이며 행복감을 드러냈다.


앞서 정숙은 지난 2일 남자친구에게 프러포즈를 받은 근황을 공개하며 재혼을 암시했다. 당시 정숙은 로맨틱한 이벤트 현장과 커플링을 공유하며 "좋게 지켜봐 주세요"라고 전했다.

정숙은 돌싱 특집으로 진행된 SBS PLUS·ENA PLAY '나는 솔로' 10기에 출연했다. 그는 방송에서 50억원대 자산가라고 본인을 소개해 화제를 모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