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협전남지역본부는 21일 하나로마트 남악점에서 우수고객 초청 '소비자와 함께하는 김치 담그기 & 나눔 행사'를 실시했다/사진=농협전남지역본부 제공.


농협전남지역본부는 21일 하나로마트 남악점에서 우수고객 초청 '소비자와 함께하는 김치 담그기 & 나눔 행사'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오는 11월 22일 제3회 김치의 날(11월22일)을 맞아 마련한 이번 행사는 국산김치 소비 활성화를 위해 소비자가 직접 참여해 김치와 김장문화를 배우고 지역에서 생산된 우수한 농산물과 국산김치의 우수성을 알리기 위해 기획했다.

이날 담근 김장김치는 장흥군 한울재활노인복지센터에 전달해 이웃과 함께 온정을 나누던 김장문화의 의미를 되새겼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