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만희 한국구세군 사령관이 28일 오전 서울 중구 서울광장에서 열린 '찾아가는 나눔카페' 전달식에 참석해 인사말을 하고 있다.


'찾아가는 나눔카페'는 11월 28일부터 연말까지 한 달간 서울 시청광장에서 시민들에게 따뜻한 커피를 나누고 기부 문화를 전하는 트레일러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