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아제약의 박카스 TV광고가 다섯 번째 대한민국광고대상 은상을 수상했다. 사진은 박카스 '선생님편' 광고./사진=동아제약


동아제약의 박카스 TV광고가 다섯 번째 대한민국광고대상을 수상했다.

동아제약은 박카스 TV광고 '선생님편' 이 2022 대한민국광고대상에서 TV영상 부문 은상을 수상했다고 30일 밝혔다. ▲2016년 프로모션 은상 ▲2016년 옥외광고 은상 ▲2016년 특별상 ▲2020년 퍼포먼스마케팅 은상에 이은 다섯 번째 수상이다.


대한민국광고대상은 한국광고총연합회에서 주최하는 한국 광고계 최고 권위의 광고상이다. 올해는 TV와 디지털, 인쇄, 옥외 등 2800여편의 작품들이 경쟁을 펼쳤다.

동아제약 광고 담당자는 "대한민국광고대상에서 은상을 받아 뜻깊게 생각한다"며 "박카스는 앞으로도 국민들의 애환을 녹여내는 광고를 통해 국민들에게 힘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