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경북 의성군이 도가 주관하는 2022년 자원봉사 우수 시·군 평가에서 대상을 수상했다고 5일 밝혔다.
의성군에 따르면 군은 이번 평가에서 타 지자체와 차별화된 프로그램 운영과 높은 봉사활동 참여율로 우수한 성과를 거뒀다. 그동안 군은 자원봉사 우수 시·군평가에서 2년 연속 우수 자치단체상을 수상한 바 있다.
김주수 의성군수는 "이번 수상은 모든 자원봉사자와 의성군종합자원봉사센터가 함께 최선을 다해주신 결과"라며 "앞으로도 군은 다양한 자원봉사 프로그램 개발 및 활성화에 최선의 지원을 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경북도의 자원봉사 우수 시·군 평가는 자원봉사 참여도, 공무원 봉사활동과 자원봉사 활성화 추진 실적 등 7개 세부 지표에 따라 종합적인 평가가 이뤄진다.
<저작권자 ⓒ ‘존중받는 개인, 부강한 대한민국’ 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email protected] )>
-
의성=황재윤 기자
'동행미디어 시대'에서 대구·경북지역을 담당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