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
9일 오전 5시1분 강원도 춘천시 동산면 군자리 서울양양고속도로 춘천방향에서 승용차 4대 간 추돌 사고가 발생했다.
소방당국에 따르면 춘천방향도로에서 윈스톰, EV6, 그랜저, 모닝 승용차가 잇따라 추돌했다.
이 사고로 그랜저 탑승자 A(64)씨와 윈스톰 탑승자 B(55)씨 등 6명이 부상을 입어 출동한 119구급대에 의해 인근 춘천강원대병원과 춘천성심병원 등으로 옮겨졌다.
경찰은 정확한 사고 원인을 조사 중이다.
<저작권자 ⓒ ‘존중받는 개인, 부강한 대한민국’ 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email protected] )>
-
이지운 기자
머니S 증권팀 이지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