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그룹 레드벨벳 조이가 색다른 분위기의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지난 31일 조이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조이 입니다만?"이라며 사진 여러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조이는 블루 셔츠에 라이트 그레이 컬러 오버핏 재킷과 랩 미니 팬츠 스커트를 셋업으로 입고, 여기에 깔끔한 사각 쉐입의 무테 안경을 더해 긱시크 무드를 물씬 풍기는 출근룩을 완성했다.
특히 그녀는 상큼한 과즙미가 느껴지는 비주얼로 보는 이들의 눈길을 끌었다.
한편 조이는 SBS 'TV 동물농장'에 MC로 출연 중이다.
|
지난 31일 조이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조이 입니다만?"이라며 사진 여러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조이는 블루 셔츠에 라이트 그레이 컬러 오버핏 재킷과 랩 미니 팬츠 스커트를 셋업으로 입고, 여기에 깔끔한 사각 쉐입의 무테 안경을 더해 긱시크 무드를 물씬 풍기는 출근룩을 완성했다.
특히 그녀는 상큼한 과즙미가 느껴지는 비주얼로 보는 이들의 눈길을 끌었다.
한편 조이는 SBS 'TV 동물농장'에 MC로 출연 중이다.
|
|
|
<저작권자 ⓒ ‘존중받는 개인, 부강한 대한민국’ 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email protected] )>
-
김유림 기자
안녕하세요. 동행미디어 시대 김유림 기자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