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레드벨벳 조이가 색다른 분위기의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사진=조이 인스타그램
사진=조이 인스타그램


지난 31일 조이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조이 입니다만?"이라며 사진 여러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조이는 블루 셔츠에 라이트 그레이 컬러 오버핏 재킷과 랩 미니 팬츠 스커트를 셋업으로 입고, 여기에 깔끔한 사각 쉐입의 무테 안경을 더해 긱시크 무드를 물씬 풍기는 출근룩을 완성했다.


특히 그녀는 상큼한 과즙미가 느껴지는 비주얼로 보는 이들의 눈길을 끌었다.

한편 조이는 SBS 'TV 동물농장'에 MC로 출연 중이다.
사진=조이 인스타그램
사진=조이 인스타그램


사진=조이 인스타그램
사진=조이 인스타그램


사진=조이 인스타그램
사진=조이 인스타그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