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
중흥건설과 중흥토건은 최근 나주 중흥골드스파&리조트에서 안전·보건 관리활동 강화를 위한 '안전부 1차 워크숍'을 진행했다고 23일 밝혔다.
워크숍은 △안전보건 경영방침과 목표에 대한 선포식 △건설기계의 주요 구조부 안전점검 방법 △임직원들의 협력을 위한 커뮤니케이션 방법 △현장별 안전보건 활동의 우수사례·개선요청사항 발표 등의 순으로 이뤄졌다. 2차 워크숍은 오는 24일부터 26일까지 진행된다.
<저작권자 ⓒ ‘존중받는 개인, 부강한 대한민국’ 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email protected] )>
-
광주=이재호 기자
독자분들께 유익한 광주전남 경제소식을 전해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