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승권 중흥건설 대표와 이경호 중흥토건 대표를 비롯한 중흥건설·토건 안전부 직원들은 지난17~19일까지 1차 워크숍을 마친 후 화이팅을 외치고 있다/사진=중흥그룹 제공.
백승권 중흥건설 대표와 이경호 중흥토건 대표를 비롯한 중흥건설·토건 안전부 직원들은 지난17~19일까지 1차 워크숍을 마친 후 화이팅을 외치고 있다/사진=중흥그룹 제공.


중흥건설과 중흥토건은 최근 나주 중흥골드스파&리조트에서 안전·보건 관리활동 강화를 위한 '안전부 1차 워크숍'을 진행했다고 23일 밝혔다.


워크숍은 △안전보건 경영방침과 목표에 대한 선포식 △건설기계의 주요 구조부 안전점검 방법 △임직원들의 협력을 위한 커뮤니케이션 방법 △현장별 안전보건 활동의 우수사례·개선요청사항 발표 등의 순으로 이뤄졌다. 2차 워크숍은 오는 24일부터 26일까지 진행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