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정아 신임 의성군 부군수/사진제공=경북 의성군
이정아 신임 의성군 부군수/사진제공=경북 의성군



이정아(57) 경북도 식품의약과장이 신임 의성군 부군수로 취임했다.

2일 의성군에 따르면 이 부군수는 별도의 취임식 없이 공식 업무에 들어갔다. 이 부군수는 첫 일정으로 각 부서 직원들과 인사를 나누고 유관기관을 방문해 군정에 대한 협조를 부탁했다.


상주 출신인 이 부군수는 1989년 경북도 동물위생시험소에서 첫 공직생활을 시작했으며 유통담당, 방역담당 등을 거쳐 축산기술연구소장, 식품의약과장 등 부서장 경험이 풍부하고 이번에 부단체장으로 부임하게 됐다.

이 부군수는 "의성군에 부임하게 되어 영광스럽고 기쁘다"며 "낮은 자세로 5만 군민과 소통하면서 맡은 바 임무를 다하고 의성발전을 위해 진심으로 노력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