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
광주은행은 지난 12일 광주광역시 남구 노대동에 위치한 빛고을노인건강타운 구내식당에서 말복맞이 삼계탕 무료배식 봉사활동을 펼쳤다고 13일 밝혔다. 삼계탕 배식 후에는 기정떡과 부채를 전달하며 어르신들의 건강한 여름나기를 응원했다. 광주은행은 매년 여름철 광주, 목포, 순천 등 각 지역의 노인복지시설을 찾아 지역 어르신에게 보양식을 대접하는 배식 봉사활동을 진행해 오고 있다.
<저작권자 ⓒ ‘존중받는 개인, 부강한 대한민국’ 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email protected] )>
-
광주=이재호 기자
독자분들께 유익한 광주전남 경제소식을 전해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