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
경기 광명시 제2경인고속도로 광명터널 출구 일대(안양방면)에서 7중 추돌사고가 발생했다.
6일 뉴스1에 따르면 이날 오전 2시53분쯤 경기 광명시 소하동 제2경인고속도로 안양 방향 광명터널 출구 부근에서 1톤 화물차 3대와 승합차, 승용차 등 7대가 연쇄적으로 부딪히는 사고가 발생했다.
사고는 1차로를 주행하던 BMW가 앞서가던 1톤 화물차 후미를 들이받으면서 발생했다.
이후 1톤 트럭이 충격으로 밀려나 또다른 1톤트럭 화물차 2대, 승용차 3대 등이 잇따라 추돌했다. 이 사고로 최초 사고를 당한 1톤 트럭 운전자 등 4명이 다쳐 병원으로 이송됐다.
<저작권자 ⓒ ‘존중받는 개인, 부강한 대한민국’ 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email protected] )>
-
김유림 기자
안녕하세요. 동행미디어 시대 김유림 기자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