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11일 서울 중구 하나금융그룹 명동사옥에서 그룹의 대표 ESG 활동인 '2024 모두하나데이'의 시작을 알리는 '선포식'과 함께 '사랑의 김장 나눔' 행사를 진행했다
이날 행사에는 함 회장을 비롯한 각 관계사 CEO(최고경영자)와 임직원, 임직원 배우자들로 구성된 가족사랑봉사단과 하나금융의 ESG 활동에 함께 하기 위해 엄종환 SK텔레콤 부사장과 김대원-황성욱 롯데웰푸드 상무 조현준 핀크 대표 등 약 300여명이 자리를 함께했다.
'모두하나데이'는 지난 2011년 11월 11일부터 시작해 올해로 14번째를 맞이하는 하나금융의 대표 ESG 활동으로 약 2개월 동안 전 임직원이 금융의 사회적 책임 이행을 위해 다양한 봉사활동에 직접 참여하는 나눔 캠페인이다.
<저작권자 ⓒ ‘존중받는 개인, 부강한 대한민국’ 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email protected] )>
-
임한별 기자
머니투데이 경제전문지 머니S 사진부 임한별 기자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