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
양평군이 식품의약품안전처에서 주관하는 '식중독 예방관리 평가'에서 우수기관에 선정됐다. 경기도 31개 시군 중에는 양평군을 포함해 2개 기관만이 선정됐다.
군은 군민들의 안전한 먹거리 확보와 식중독 예방을 위해 △관내 군부대 집단급식시설·위생취약시설 식중독 예방 컨설팅 △지역 축제·전통시장 주변 일반음식점 대상 식중독 예방 캠페인 △5일장을 활용한 조리흄 예방 캠페인 등 음식점 관련 사회적 이슈 발생 시 선제적 대응 등 노력을 한 점을 인정 받았다.
◇ '제1회 건축문화상' 수상작 발표
양평군이 올해 처음 개최한 양평군 건축문화상 수상작을 발표했다.
군은 지난 8월 실시한 제1회 양평군 건축문화상 공모에 12개 작품이 접수됐으며 심사 결과 금상, 은상 수상작은 없으며 구하우스 미술관이 동상을 받았다고 전했다.
군은 건축문화상 운영 규정에 따라 금상, 은상, 동상 수상작을 선정할 예정이었으나 심사 과정에서 일부 작품이 타 공모전 입상작으로 밝혀져 선정에서 제외됐다. 시상식은 12월2일 개최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존중받는 개인, 부강한 대한민국’ 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email protected] )>
-
경기=김동우
'동행미디어 시대' 경기 지역을 담당하고 있는 김동우 기자입니다.
-
양평=김아영 기자
안녕하세요, '동행미디어 시대' 경기지역을 담당하고 있는 김아영 기자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