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
광주 한 톨게이트 인근 사고 차량에서 흉기에 찔린 남녀 2명이 발견돼 경찰이 수사에 나섰다.
26일 뉴스1에 따르면 이날 오전 11시32분쯤 광주 광산구 동광산 톨게이트 100m 부근에서 가드레일을 충격한 차량 내부에서 흉기에 찔린 50대 남녀 2명이 발견됐다.
이들은 복부와 목에 흉기에 찔린 흔적이 있던 것으로 파악됐다. 남성은 병원으로 옮겨졌지만 숨졌고 여성은 생명이 위독한 상태로 전해졌다. 사고 차량에서 흉기가 발견된 것으로 전해졌다.
경찰은 차량에서 확보한 흉기를 토대로 정밀 감식을 의뢰하는 등 정확한 사건 경위를 조사할 방침이다.
<저작권자 ⓒ ‘존중받는 개인, 부강한 대한민국’ 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email protected] )>
-
장동규 기자
안녕하세요. 시대 장동규 기자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