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서울=뉴스1) 박형기 기자 = 엔비디아 발 기술주 랠리로 나스닥이 1% 이상 상승하자 테슬라도 소폭이마나 상승 마감에 성공했다.
6일(현지시간) 뉴욕증시에서 테슬라는 0.15% 상승한 411.05달러를 기록했다.
이날 테슬라와 관련, 특별한 재료는 없었다. 반도체를 중심으로 기술주가 랠리하자 테슬라도 소폭이나마 상승 마감에 성공한 것으로 보인다.
<저작권자 ⓒ ‘존중받는 개인, 부강한 대한민국’ 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email protected] )>
-
뉴스1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