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국내 증시가 5거래일 연속 상승 출발했다.
9일 코스피는 오전 9시23분 전 거래일 대비 5.75포인트(0.24%) 오른 2527.04에 거래되고 있다. 장 초반 코스피는 전일 대비 5.05포인트(0.20%) 오른 2526.10에서 출발해 등락을 반복하고 있다.
투자자별로는 개인과 외국인이 각각 662억원, 1452억원 순매수, 기관은 2153억원 순매도 중이다.
시가총액 상위종목 중 삼성전자(0.17%) SK하이닉스(3.49%) 현대차(2.11%) 등이 상승세다. 반면 LG에너지솔루션(-1.47%) NAVER(-1.45%)
코스닥은 4.14(0.57%) 내린 715.53을 기록 중이다. 외국인과 기관이 384억원, 183억원씩 순매도하고 있으며 개인은 홀로 597억원을 사들이고 있다.
서울 외환시장에서 원/달러 환율은 전 거래일 종가 대비 3.6원 오른 1458.6원에 거래를 시작했다.
<저작권자 ⓒ ‘존중받는 개인, 부강한 대한민국’ 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email protected] )>
-
이지운 기자
머니S 증권팀 이지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