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해양수산부와 한국해양진흥공사가 14일 서울 여의도 콘래드 호텔에서 진행된 친환경 연료 인프라 펀드 출범식을 개최, 강도형 해양수산부 장관이 인사말을 전하고 있다.
출범식에는 강도형 해수부 장관, 안병길 해진공 사장을 비롯해 한국산업은행, 교보생명, 우리자산운용, 현대오일터미널 등 관계기관 임원들이 참석, 펀드 투자 기본계약 및 대출 약정을 체결했다.
<저작권자 ⓒ ‘존중받는 개인, 부강한 대한민국’ 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email protected] )>
-
임한별 기자
머니투데이 경제전문지 머니S 사진부 임한별 기자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