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해양수산부와 한국해양진흥공사가 14일 서울 여의도 콘래드 호텔에서 진행된 친환경 연료 인프라 펀드 출범식을 개최, 강도형 해양수산부 장관, 안병길 한국해양진흥공사 사장 등 관계기관이 1호 펀드 투자 서명후 기념촬영을 갖고 있다.
출범식에는 강도형 해수부 장관, 안병길 해진공 사장을 비롯해 한국산업은행, 교보생명, 우리자산운용, 현대오일터미널 등 관계기관 임원들이 참석, 펀드 투자 기본계약 및 대출 약정을 체결했다.
<저작권자 ⓒ ‘존중받는 개인, 부강한 대한민국’ 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email protected] )>
-
임한별 기자
머니투데이 경제전문지 머니S 사진부 임한별 기자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