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이달 1~10일 한국의 수출이 전년동기대비 0.8% 증가한 것으로 집계됐다.
11일 관세청에 따르면 2월1~10일 수출은 148억7600만달러로 전년동기대비 0.8% 증가했다.
한국의 월간 수출은 지난달 16개월 만에 마이너스로 돌아선 바 있다.
2월1~10일 수입은 171억500만달러로 전년동기대비 0.3% 늘었다. 수입액이 수출액을 앞서면서 무역수지는 22억2900만달러 적자를 기록했다.
한국의 무역수지는 지난달 20개월 만에 적자를 기록했다.
<저작권자 ⓒ ‘존중받는 개인, 부강한 대한민국’ 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email protected] )>
-
이한듬 기자
동행미디어 시대 산업1부 재계팀 기자입니다. 많은 제보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