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일 박혜자 더불어민주당 광주서구갑 국회의원 예비후보 선거사무소 개소식이 열린 가운데 더불어민주당 김광진 의원(오른쪽 두 번째)과 더불어민주당 전략공천 1호인 양향자 전 삼성전자 상무(오른쪽 세 번째)가 박 예비후보의 선거사무소 개소를 축하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