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뱅 지드래곤이 'SIA' 수상소감을 영상으로 전했다.
15일 서울 중구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에서 진행된 '스타일 아이콘 아시아(SIA) 2016'에서는 본상을 수상한 빅뱅 지드래곤의 수상 소감 영상이 공개됐다.
이날 지드래곤은 VCR을 통해 모습을 드러냈다. 지드래곤은 "스타일 아이콘 상을 다시 한 번 수상하게 돼 기쁘게 생각한다"고 말했다. 이어 지드래곤은 "앞으로도 열심히 해서 좋은 모습 보여드리겠다"고 덧붙였다.
한편 'SIA 2016'는 올해로 6회째 진행되는 시상식으로, '스타일 아이콘 어워즈'를 넘어 '스타일 아이콘 아시아'로 한 단계 진화했다.
사진. 온스타일 '스타일 아이콘 아시아 2016'
<저작권자 © ‘존중받는 개인, 부강한 대한민국’ 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