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상공회의소는 26일 라마다플라자 광주호텔에서 이병태 KAIST 경영대학 교수를 초청해 ‘경제의 디지털화 확산과 파괴적 혁신’이라는 주제로 제189차 광주경제포럼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광주상의가 주관하고 광주광역시에서 후원하는 광주경제포럼은 매월 넷째주 화요일에 열리며 매주 최신 경제·경영정보를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