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경부 주관 실내공기 우수시설로 선정된 한국공항공사 광주지사 직원들이 9일 인증 현판식을 가졌다.

광주공항은 실내 공기 오염물질별 수준관리 강화, 환기·정화시스템 체계적 관리, 공기정화식물 확대 비치 등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