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여자대학교는 한국관광협회중앙회와 산학협력 협약을 체결했다고 13일 밝혔다.
지난 12일 광주여대 대학본부 2층 총장 회의실에서 양 기관은 상호발전과 지역사회가 요구하는 인재양성, 지역사회 발전을 위한 공동사업 추진 및 공동연구 활성화를 위해 노력하기로 합의했다.

특히 광주지역 관광 및 관광지원 협력과 문화관광사업 프로젝트 수행에 최선을 다하고 지역발전을 위한 다양한 봉사 및 문화 활동도 함께 전개해 나가기로 했다.